정시 추가 모집 지원 유의사항

반응형

[추가 모집 지원 유의사항]

Q1. 추가모집에 지원이 가능 한 경우는 무엇 인가요?

Q2. 정시모집에 충원합격하여 등록한 경우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나요?

∙ 정시모집에 합격하여 등록한 자(최초 등록 및 충원합격하여 추가등록 포함)는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Q3. 추가모집 기간 이전에 정시 등록을 포기하면 추가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나요?

∙ 추가모집 기간 전에 정시모집 등록을 포기한 자는 추가모집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 추가모집이 2019. 2. 17.(일)부터 시작되므로, 2019. 2. 16.(토)까지 정시모집 등록을 포기한 경우에는 추가모집 지원이 가능합니다. ∙ 2019. 2. 16.(토)이후에는 등록을 포기하여도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Q4. 추가모집 기간 이전에 수시 등록을 포기하여도 추가모집에 지원 할 수 없나요?

∙ 수시모집의 최초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는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합격했다는 사실만으로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Q5. 추가모집에 대한 사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하나요?

∙ 추가모집 원서접수・전형・합격자 발표: 2019. 2. 17.(일)∼24.(일) 21시

∙ 대학별 추가모집 인원 현황은 미등록충원합격 등록 마감일 2019. 2. 15.(금) 이후 대교협 홈페이지(http://www.kcue.or.kr)-보도자료 또는 대입정보포털(http://adiga.kr)-대입뉴스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후 대학별 추가모집 현황, 일정 및 전형 방법은 대학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합니다.

[자료출처: 대입정보 포털 어디가]

카카오톡 채널로 진로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채널구독' 하기를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