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상처를 돌본다 | 멘탈 케어 전문가

반응형

정신 건강 지원 관리자는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개인에게 자비로운 치료를 제공하고 더 나은 삶의 질을 달성하도록 돕는 전담 전문가입니다. 정신건강지원관리사가 되기 위해서는 전문지식과 타인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가짐을 동시에 갖추어야 합니다.

 

멘탈 캐어 전문가
멘탈 케어 전문가

 

[관련 직업]

[직업정보 (Job information)] - 감정노동 치유사 직업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감정노동 치유사 직업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감정노동 치유사는 감정노동을 수행하며 신체적, 정서적, 행동적 이상증세를 보이는 노동자에게 필요한 심리검사, 상담 프로그램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감정노동 치유사의

datascience.re.kr

[직업정보 (Job information)] - 앞으로 사라질 것이라 예상되는 미래 직업들

 

앞으로 사라질 것이라 예상되는 미래 직업들

목차 앞으로 10-20년 이내 사라질 직업들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앞으로 20년 이내 자동화 및 AI로 인해 위기에 처하게 되는 직업들을 조사한 논문을 발표한적이 있습니다. 칼 베네딕트 플레이 옥스

datascience.re.kr

 

멘탈 케어 전문가 직업이란?

정신 건강 지원 관리자로서 우리의 역할은 정신적 괴로움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위안과 위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개인에게 접근하여 그들의 감정 상태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자비로운 대화 파트너로 참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응형

 

이 직업을 준비하는 방법?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는 지난해 정신건강지원관리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실시했다. 이 종합 프로그램은 66시간의 교육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으로 약 15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소그룹으로 진행됩니다.

최근 정신건강지원관리사라는 직업이 가치 있는 역량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본 교육 프로그램은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개인에게 유일한 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